코리안탑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그알 나와서 인터뷰한 BJ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리안탑걸 작성일 19-11-18 01:06 조회 4,290 댓글 43

본문

그알 나와서 인터뷰한 BJ그알 나와서 인터뷰한 BJ그알 나와서 인터뷰한 BJ그알 나와서 인터뷰한 BJ그알 나와서 인터뷰한 BJ
 
 
추천 0

댓글목록

ㅇ님의 댓글

작성일

생긴게 줮같이 생겼네

호텔님의 댓글

호텔 작성일

어그로 갑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어그로 끌어서 돈벌려면 무슨 일이든 못하랴~
병신들 정말 많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그야말로 자낳괴네

진리님의 댓글

진리 작성일

관상은 뭐다?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그 불량감자 그분 닮았네

ㅈㄷㄱㄷㄱㄷㄱ님의 댓글

ㅈㄷㄱㄷㄱㄷㄱ 작성일

마지막은 맞는말 아니냐 근데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쟤가하면 쳐맞을말이지.

김상중님의 댓글

김상중 작성일

그게 왜 맞는 말이냐?
연예인을 되는게 악플을 감수하겠다는 의미가 아니다.
악플이란 잘못을 저지르는 사람들이 문제지 연예인을 할거면 그런 잘못하는 사람들을 감수하라는게 뭔 개소리냐?

일본개객기님의 댓글

일본개객기 작성일

니가 뭔일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니가 하는 직장에 줫같은 상사가 매일 갈구길 빈다. 갈굼 때문에 징징될 필요 없잖아. 감수해야지.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진짜 궁금한건데 징징되다 이거는 도대체 어디서 나온 맞춤법이냐? 되다 되다충 새끼들 진짜 극혐이네. 그리고 줫같은 상사 있으면 때려치고 다른데로 가면 된다 ㅇㅋ? 거기밖에 있을곳이 없으면 니 능력문제지.

일본개객기님의 댓글

일본개객기 작성일

이 병신은 뭐라는거야. 글 맞춤법 모르면 이렇게 고쳐라 하면 되지 극혐이니 뭐니.. 대가리로 문맥도 이해도 못하는  놈이

456님의 댓글

456 작성일

갑질에 분노하면안된다 그럴거면 일안하면된다

앙님의 댓글

작성일

핀트를 못 잡네
연예인이 되면 악플러가 생길 수 있다 > 맞는 말
연예인은 악플을 감수해야만 한다 > 틀린 말

뭔 말인지 모르겠지?

같은 논리님의 댓글

같은 논리 작성일

서비스 직은 원래 갑질 당하는 일이니 갑질 당해라

하청 업체들은 원래 원청 업체의 을이니 원청이 하는 갑질은 다 감당해라

머리나쁘고 공부못하는 멍청한 새끼들은 머리 좋고 공부 잘하는 애들에게 지휘당하는 역할을 하거나 도태되도록 자연원리로 태어났으니 불만없이 살아라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그럼 삶이 힘들다고 징징대지말아라. 징징댈거면 자결하던지...

121212님의 댓글

121212 작성일

옛날에 이은주 자살하고 나서 지가 남친이라고 주장하던 대마초피던 할배가수 생각나네

1님의 댓글

1 작성일

꼬추털뽑 창법의 창시자?

ㅁㅇㅁ님의 댓글

ㅁㅇㅁ 작성일

싹 고소하면 되는데 왜 안할까? 그 편이 더 팬들 많이 모으는 계기가 될텐데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괴짜가족 머리에 별달린애 처럼생겼네

d님의 댓글

d 작성일

어그로는 맞지만 틀린말은 아님

김상중님의 댓글

김상중 작성일

연예인이면 악플 달리는걸 감수하는게 당연하다고?
어쩔수 없는 현실일수는 있지만 그게 당연한건 아니다.

ㅁㅁㅁ님의 댓글

ㅁㅁㅁ 작성일

당위랑 사실이랑 구별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한국은 맨날 이런식

근데 그렇다고 해서 당위만으로 살아가면 안됨

연예인 악플은 동전의 양면 같은거임

직업 자체가 대중의 관심을 끌어야 돈이 되기에

관심과 사랑받는대신 미워하는사람도 생기는건 모든 인간관계 에서 나타나는거임

그게 덜하거나 심하거나 차이는 있어도

맨날 사회탓하고 그게 나쁜거야 하면 세상은 안바뀜

ㄴㄷ님의 댓글

ㄴㄷ 작성일

정도라는게 있는거지 악플 도가 지나치면 범죄인데 뭔 개소리야?

ㅋㅋ님의 댓글

ㅋㅋ 작성일

그러니까 병신 새끼들이 자기 합리화에 젖어서 남탓하는건 정작 저런 쓰레기 마인드의 범죄자 새끼들 아니냐?

도를 넘어서 사람 조진 쓰레기들이 아가리 터는거 보소 ㅋㅋㅋㅋㅋ

123님의 댓글

123 작성일

? 뭐라는겨?
경찰하면 총 맞아서 뒤지는거 감수해야됨?
소방관하면 불난 집에 들어가서 못나오는거 감수해야됨?
회사원이면 상사한테 욕처먹는거 감수해야되냐?

이런 새1끼들은 지들이 욕처먹을만한 짓을 하니까 욕먹는게 당연하다고 느끼는거지

이건맞지님의 댓글

이건맞지 작성일

?? 감수해야지 그럼
경찰이 총맞는 것, 소방관이 화마에 맞서는것, 회사원이 굴려지는것
다 감수해야지 세상이 무슨 꽃밭인줄아나 ㅋㅋ

ㅋㅋ님의 댓글

ㅋㅋ 작성일

경찰이면 범죄에 맞서지만 총 맞고 칼 안맞도록 사회에서 적극 지원해줘야 하고
소방관이면 화마에 맞서지만 불난 집에서 못나오지 않도록 사회에서 적극 지원해줘야 하고
회사원이면 조직에서 고군분투하지만 부당한 대우 못받도록 사회에서 적극 지원해줘야 하고

모두가 부당하게 대우받지 않기 위해서 서로 존중하고 서로를 이해하려하고
그래서 자기가 직접 못나서도 사회 공익을 통해서 지원해주려고 노력하고 그래서 법만들고 눈가리고 아웅이라도 하는건데

꽃밭 아니니까 꽃밭 만들어갈려고 노력해왔던게 세상인데
뭔 병신같은 소리를 하고 바빠졌냐.
돌대가리 같은 새끼네 ㅋㅋㅋ

연예인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다는 리스크가 있다고 해서
연예인이 온갖 ㅈ같은 악플과 마녀사냥에 초토화되는 것을 그냥 방치하고 합리화하는게 정당하냐? ㅉㅉ

ㄷㅇ님의 댓글

ㄷㅇ 작성일

횽 그냥둬. 백날말해줘도 몰라 저런앤

12님의 댓글

12 작성일

악플 달리는걸 감내해야 하는게 당연한게 아니고 그정도 멘탈이면 연예인 할지 안할지 고민해봐야 하지 않을까? 악플때문에 소중한 자기 생명 담보로 할 필요는 없잖아. 대중의 관심을 받다보면 불가피한 부분인데 어느정도 무시할 수 있는 멘탈은 되야지

1님의 댓글

1 작성일

뭔 시발 삭힌 꼴뚜기젓갈 같이 생긴 새끼가 ㅋㅋㅋㅋ

jaenan님의 댓글

jaenan 작성일

후드 밖으로 나온 목걸이 엄청 신경쓰이네... 멱살이라도 잡혔나?

ㅌㅌ님의 댓글

ㅌㅌ 작성일

공개적으로 얼굴까발리고 엿먹이는거지 ㅋ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근데 맞는 말이잖아? 욕을 먹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은 없음. 다만 일의 특성상 욕을 먹을 가능성도 높아지지. 그게 싫으면 일반인으로 살아가면 되는거고. 이게 이해 안되냐?

ㄴㄷ님의 댓글

ㄴㄷ 작성일

욕을 먹기 쉬운 직업인건 맞지만 그게 싫으면 왜 일반인으로 살아가야하냐?
범죄니까 고소먹여야지.
넌 이게 이해 안되니?

123님의 댓글

123 작성일

본인들 이미지와 관심받아야 살아남기 때문에 고소안하는건데
오죽하면 무플보다 악플이 좋다고 하겠냐
본인이 고소 안하는건 본인 선택이야
김가연보고 악플 대처하면 저정도까지 가능하다는걸 다 배웠는데 왜 고소안먹일까?

ㄴㄷ님의 댓글

ㄴㄷ 작성일

악플 다는 애들이 악플달면서 하는게 딱 니가 하는 소리임.

레이님의 댓글

레이 작성일

관상은 공학인가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진짜 개 잣같이 생겼다

ㅇㅅㅇ님의 댓글

ㅇㅅㅇ 작성일

마지막말이 맞긴 뭐가 쳐맞아?

못사는 동네가면
전거지 월거지 소리 들어야하는 거 아니냐 논리는
너그집 밥상머리 교육에 해당되는 소리고

아무리 우리 잇슈인이지만
뇌라는게 있다는건 잊지말자.

ㄷㄷㄷ님의 댓글

ㄷㄷㄷ 작성일

저사끼 전과 있다에 백원건다

내불남로님의 댓글

내불남로 작성일

병신같은 댓글 참 많네. 감수하는게 맞지 이지랄. 니들은 어떤 불합리한 일을 겪더라도 감수하면서 살아라 벌레새끼들아. 한국인으로 살려면 한국에서 벌어지는 모든일들 다 감수해야지.
사람이 죽어나갈정도로 심각한 수준의 악플이 판치는데 개선할수있는 사회적 장치를 마련하는데 도움은 못될망정 씨발 맨날 이게 맞지 이지랄 역겨운새끼들.
연예인이 관심을 먹고 산다고? 밥먹고 살아 병신들아. 우리랑 똑같은 사람이야. 악플이 싫으면 연예인 하지 말라니ㅋㅋㅋㅋ 악플은 좋고 싫고의 문제가 아니라 없애야할 사회문제다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어그로 끌려는 ㅁㅊ놈임 그리고 그걸또 맞다고 하는 니들은 또 뭐냐 양심에 찔리니꼬 동조하는거 보소

Total 35,072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5072 코리안탑걸 4 0 12:41
35071 코리안탑걸 34 0 12:19
35070 코리안탑걸 47 0 11:57
35069 코리안탑걸 28 0 11:35
35068 코리안탑걸 56 0 11:02
35067 코리안탑걸 44 0 10:40
35066 코리안탑걸 51 0 10:18
35065 코리안탑걸 70 0 09:56
35064 코리안탑걸 51 0 09:34
35063 코리안탑걸 100 0 09:01
35062 코리안탑걸 87 0 08:39
35061 코리안탑걸 98 0 08:17
35060 코리안탑걸 59 0 07:55
35059 코리안탑걸 153 0 07:33
35058 코리안탑걸 63 0 07:00
35057
새롬이의 노림수 N새글H인기글
코리안탑걸 130 0 06:38
35056 코리안탑걸 86 0 06:16
35055 코리안탑걸 220 0 05-31
35054 코리안탑걸 180 0 05-31
35053 코리안탑걸 168 0 05-31
35052 코리안탑걸 186 0 05-31
35051 코리안탑걸 69 0 05-31
35050 코리안탑걸 120 0 05-31
35049 코리안탑걸 118 0 05-31
35048 코리안탑걸 174 0 05-31
35047 코리안탑걸 144 0 05-31
35046 코리안탑걸 212 0 05-31
35045 코리안탑걸 96 0 05-31
35044 코리안탑걸 163 0 05-31
35043 코리안탑걸 274 0 05-31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코리안탑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