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탑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조선시대 원조 BJ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리안탑걸 작성일 19-12-04 22:36 조회 1,413 댓글 19

본문

조선시대 원조 BJ
 
 
추천 0

댓글목록

리니지2M님의 댓글

리니지2M 작성일

유서가 깊네

ㅁㄴㅇ님의 댓글

ㅁㄴㅇ 작성일

희대의 병신 국가 조선..
500년 조선 왕조동안 오로지 중국만 봐라보고 중국에 조공바치는데 혈안..
그나마 깨어있는 김옥균 등이 중국으로부터 독립하고 근대화좀 이뤄보려고 개혁을 시도했으나 중국 씨발것들이 또 방해..
하여튼 중국 속박 때문에 발전 자체가 불가능한 구조였음..
중국한테 빼앗긴 자원,노비..심지어 주기적으로 공녀 바치고..
성리학같은 사이바학문에 빠지고..
다행이도 청일 전쟁에서 일본이 승리하고 나라 주인이 중국->일본으로 바뀐 후 미개했던 제도(노비제도,중국조공법)등 폐지하고 근대식건물 신축, 근대식 법 제정, 중국으로 부터 독립..
그리고 나서 2,000년간 다신 오질 않을 전성기를 누리고 있음..210여개국중 상위 4%안에 드는 대국으로 성장..
계속 중국 속국 이였으면 절대 발전 못 했지..
좀만 개기는 낌새가 보여도 정묘호란,병자호란,삼전도의 굴욕으로 난도질을 해놓는 게 중국놈들인데..
세계 유일 사람고기 먹는 애들이다

음님의 댓글

작성일

중국에 빨려서 짱개질하고 있었어야 했죠~에헴

ㅇ님의 댓글

작성일

조온나멍청해서 역사도 모르네
ㅄ인가 대한민국도 210여개국중에 5%안에 드는 국가다 띨박아
그리고 니논리면 중국은 210여객중 미국과 더불어 유일하게 상위1%안에 드는 나라인데?

000님의 댓글

000 작성일

그래서 중국에서 살고 싶음?
중국에서 살기vs일본에서 살기
너는 중국에서 산다라고 말하겠지만 속마음은 일본에서 살길 원하잖아..
중국이 사이즈는 커 원래 예전부터..
그러나 중국이 행복한 나라는 아니지ㅋㅋㅋㅋ
이 중에서 중국에서 중국놈들과 살고 싶은 사람 있어여?

ㅇ님의 댓글

작성일

난독? 원댓글의 210개국중 4%는 대한민국 이야기하는건데.

아 한국인이 아니니 난독이라고까지 하는건 결례이려나?

37366님의 댓글

37366 작성일

너보단 쟤 말이 더 설득력 있어보인다. 니가 하고픈 말은 뭔데?

포풍간지님의 댓글

포풍간지 작성일

야이 조선족 새끼야 여기가 어디라고 함부로 손가락을 놀리냐?

ff님의 댓글

ff 작성일

팩트 -> 성리학은 우리나라 말고도 당시 동아시아 주요 통치철학이었음.
팩트 -> 김옥균은 급진 이완용을 필두로한 사람들은 점진개혁주장
팩트 -> 조선의 가치관은 중국이 1등, 우리가 2등, 여진,왜는 그 외 로 취급 그래서 소중화라 불릴정도로 중국 외 나라를 무시함
팩트 -> 근대식 건ㅁ눌 신축, 근대식 법, 내각제 확립등은 광무, 갑오때 조선 자체적으로 진행한 것.

몽고국해군사령관님의 댓글

몽고국해군사령관 작성일

너는 조선을 깔 자격이 없다고 생각해. 병신은 맞지만 500년간 존재했다는 자체가 대단한건데 이런건 무시하고 현대인의 시각으로 폄하하려고 하네.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현실은 강점기때 한반도 민중 대부분은 소작농 신세에 세금은 내면서 대표를 선출한 권한도 없음 괜히 내지로 만주로 이주하려고 심지어는 일본군에 자원해서라도 나은 삶을 살아보려고 한게 아님  너 해방후에 문맹률이 얼마인지 알기는 아냐?

글고 형평사 운동은 자네가 묵어부렀어??  옛 종친과 일제 후빨한 양반들 왕공족 , 조선귀족이란 이름의 새로운 특권계급이 되어버렸는데 얜 뭔 개소리를 이렇게 그 병신 조선왕조에서 탄생한 한글로 적는지 원

.님의 댓글

. 작성일

화가 많이 나있구나. 조선탓이라도 해야 화가 좀 풀리겠지... 그래

ㅋ님의 댓글

작성일

일본 덕에 우리나라가 부흥했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우리나라 역사에서 가장 철전치 원수는
예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중국이란거엔 반론없음
북한도 포함

몽고국해군사령관님의 댓글

몽고국해군사령관 작성일

중국은 당나라 이후에 한반도에 친입한적이 없음. 니가 알고 있는 사건들은 중국인이 아닌 북방 오랑캐들임. 원나라는 몽골인들의 나라, 청나라는 만주족의 나라. 기타 북방정권들도 거의 북방 유목민족의 나라들임. 심지어 명나라때는 파병까지 했지. 황현필쌤의 강의나 좀 들어봐. 근현대사에 대해 그 누구보다 잘 설명하시는 역사강사니까.

뭐라노님의 댓글

뭐라노 작성일

조공을 따박따박 바치니 안쳐들어오지 말 잘듣는 꼬봉 가만냅두는게 이득인데. 우리가 조공바친건 생각안함?

ㅇㅣㅇ님의 댓글

ㅇㅣㅇ 작성일

조공은 아무 이득없이 그냥 갖다 바치는게 아니라...대규모 무역이야~중국 조정에서는 마이너스지만...조공 무역을 가서 다른걸로 뽑아 와서 조공 전체로는 조선이 무역 흑자릉 엄청나게 보니까. 중국에서 조공 좀 그만 오라고 한 적도 있음.

ㅁㅁㅁ님의 댓글

ㅁㅁㅁ 작성일

역시 원조 조선의 헬피엔딩이네
그 후손에 그 선조답다

어휴님의 댓글

어휴 작성일

도네 유도한다는게 도네이션 그 도네야? 틀딱이라 신조어에 어둡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ㅇㅇ맞음 별풍이라 생각함됨

Total 33,628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3628 코리안탑걸 0 0 12:35
33627 코리안탑걸 3 0 12:10
33626 코리안탑걸 4 0 12:05
33625 코리안탑걸 32 0 11:00
33624 코리안탑걸 25 0 10:45
33623 코리안탑걸 27 0 09:10
33622
박항서 근황 N새글 댓글 13
코리안탑걸 36 0 08:55
33621
31번 환자 근황 N새글 댓글 3
코리안탑걸 75 0 08:30
33620 코리안탑걸 31 0 08:10
33619 코리안탑걸 30 0 07:55
33618 코리안탑걸 33 0 06:05
33617 코리안탑걸 42 0 05:45
33616
정신줄 놓은 인턴 N새글 댓글 3
코리안탑걸 50 0 05:30
33615 코리안탑걸 38 0 05:05
33614
텃새 부리는 홍석천 N새글 댓글 1
코리안탑걸 31 0 05:00
33613 코리안탑걸 31 0 04:55
33612 코리안탑걸 78 0 04:30
33611
필력 좋은 미국인 N새글 댓글 7
코리안탑걸 30 0 04:05
33610
수염왕 최강창민 N새글 댓글 8
코리안탑걸 28 0 03:55
33609 코리안탑걸 28 0 03:45
33608
장승연 인생샷 N새글 댓글 1
코리안탑걸 36 0 03:35
33607
두테르테가 또 N새글 댓글 16
코리안탑걸 33 0 02:30
33606 코리안탑걸 41 0 01:45
33605 코리안탑걸 46 0 01:35
33604
펀드 전문가의 조언? N새글 댓글 14
코리안탑걸 42 0 01:20
33603 코리안탑걸 49 0 04-03
33602
체코의 시설 매니저 N새글 댓글 2
코리안탑걸 92 0 04-03
33601
에이미 폭로 사건의 진실 N새글H인기글 댓글 13
코리안탑걸 105 0 04-03
33600 코리안탑걸 60 0 04-03
33599
요즘 존잘 존예 특징 N새글 댓글 16
코리안탑걸 98 0 04-03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코리안탑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