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탑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BJ 출신 국회의원 탄생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리안탑걸 작성일 20-03-09 15:35 조회 90 댓글 43

본문

BJ 출신 국회의원 탄생 예정
 
 
추천 0

댓글목록

아파트님의 댓글

아파트 작성일

대체 뭘 했다고 비례 1번임? 거기다 비례 대부분 여자던데 기준이 뭐지? 경력도 다들 개판

ㄴㄴㅇ님의 댓글

ㄴㄴㅇ 작성일

비례는 여자가 무조건 1번 하도록 법으로 정해짐

ㅇㄴ님의 댓글

ㅇㄴ 작성일

비례는 무조껀 홀수는 여자임 그래서 1번도 자동으로여자. 홀수번으로 배정받으면 여자가 더받고 짝수번으로 받아야 남녀비율동등임

에휴님의 댓글

에휴 작성일

정의당은 결국 페미의 언더도그마때문에 망할꺼야
절대 뽑아줘서는 안되는당 정의당
자한당보다 더했으면 더했지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민주당에서 비례좀 땡길려고 속으로 끙끙 앓던데
지들이 새누리가 했던것 씹느라 떠들어 댄것 때문에 ㅋㅋㅋ
존나 눈만 꿈뻑대고 있더라

민주당만 빼고님의 댓글

민주당만 빼고 작성일

오늘 뉴스 안보셨나봐요?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철구 전역하면 비례 1번 먹겠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지랄들도 풍년들이다

Xjjdjf님의 댓글

Xjjdjf 작성일

비례대표 없애야 한다.
자기들 마음대로 국회의원 지름길 순번 짜는게 어딨나. 완전 후진 정치제도.

222님의 댓글

222 작성일

맞는 말. 비례는 국민의 요구가 아님. 철저히 당리당략에 의한 낙하산임. 차라리 직능대표제를 만들어서 각 대표직능군에서 그 직능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 더 전문적이고 효율적임. 예컨대 이국종 교수가 의사직능대표로 국회의원으로 있으면 의료관련 법안을 발의할 수 있지. 저딴 애가 비례로 국회에 들어서면 도대체 뭘 할 수 있을까. 그저 정의당 거수기 역할 밖에 더하나. 페미법안 깔짝거리는 거나.

ㅁ님의 댓글

작성일

비례대표제 생기기 전에 해당 후보는 지지하는데 소속정당은 지지하지 않는 경우가 있고. 무소속 후보 같은 경우는 정당에 투표도 못하고.. 이런 저런 사유로 위헌결정나서 비례대표제도가 신설된거임... 물론 여러가지 부작용도 있지만.. 제도가 후진게 아니고 운용하는 사람들이 후진거... 무조건 없애자고만 하지 말고 대안을 제시해보셈. 비례대표는 그래도 인물중심이라 덜하지만 직능대표 같은 경우도 어떤 직능을 얼마나 택할것인가 등 여러 가치판단이 들어갈 수 밖에 없고.. 그냥 운용을 잘 하는 수 밖에 없는듯.

개진지충님의 댓글

개진지충 작성일

그 비례표 마저도 국민이 선택할 수 있기에 합헌이라고 판결나옴

안바뀜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먼 정치를 한다는 거야??? 저이력이로????

ㅋ님의 댓글

작성일

그냥 계속 여자여자하겠지
새삼스레

잉?님의 댓글

잉? 작성일

이력이 뭐 다는 아니다만
정치력을 보여줄만한게 있었나?  뭐하자는거지?

ㅁ님의 댓글

작성일

제정신이 아니네 진짜
정말 충격적이다 와...

백두산 땅꾼님의 댓글

백두산 땅꾼 작성일

정의당은 무슨 케릭터 아이템 수집하나? 고물상 고물 수집하나? ㅋㅋㅋ 정치가 무슨 애들 장난이냐? ㅋㅋ 하기사 요새 정치인들 꼬라지 보면 원숭이나 개가 해도 저들보단 낫겠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거기다 롤 대리로 구라치다가 걸림+페미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미래는 군과 정치가 합쳐질거라더니
갓한민국은 달라도 한참 다르네

미나짱님의 댓글

미나짱 작성일

참 이상한 나라야 ㅎㅎㅎ 이게 다른 선진국도 이런게 되나? 나이가 어리다는게 문제가 아니라, 얘가 국회의원을 할만한 경험을 쌓았나? ㅎㅎㅎ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그런 능력있는 여자가 없으니 팬이라도 있는 BJ를 넣었나봐

55님의 댓글

55 작성일

지랄염병도 정도껏ㅋㅋ

오너님의 댓글

오너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나라다 진짜

어쩔수없어님의 댓글

어쩔수없어 작성일

정.의.당

ㅣ님의 댓글

작성일

페미에 이화여대 게임동아리 회장임에도 불구, 롤 계정 남에게 빌려주고 점수 올리는 행위(대리)를 함
좌좀들의 인재풀에 아주 잘어울리는 인물이니 더 이상 왈가왈부 하지 마라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좌파도 저런 ㄴ 은 취급안한다

ㅂㅈㄲ님의 댓글

ㅂㅈㄲ 작성일

정의당이 비례대표 1번으로 미는애야
정의당이 우파로 알고 있는거 아니지??

ㅣ님의 댓글

작성일

외국서 시집왔다고 비례준게 한나라당이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일본 세습제를 왜 욕하는거야? 저딴거 만들어놓고

ㅂㅈㄲ님의 댓글

ㅂㅈㄲ 작성일

글게 차리리 세습이 나아 보이기도 한다

단무지추가님의 댓글

단무지추가 작성일

비례대표 시의원 구의원 다 없애버려야 한다.

ㅇㄹ님의 댓글

ㅇㄹ 작성일

국회의원이라서 그런가..학력이라도 괜찮네
세명대 출신 시의원보다는 훌륭하구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민노 ㅋㅋ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별창련이 여자라고 비례1번 ㅋㅋㅋㅋ 나라 잘 돌아간다 문재앙 시바견들아 ㅋㅋㅋㅋㅋ

바이크님의 댓글

바이크 작성일

재앙이 당도 아닌데 왜 재앙이 욕하냐 문재앙 같은 새끼야

1님의 댓글

1 작성일

이정도면 파블로프의 개 수준인데

병신

ㅣ님의 댓글

작성일

여자 외노자라고 비례준건 한나랑이지 빡대가리 베충아 ㅋㅋㅋ

ㅅㅅㅅ님의 댓글

ㅅㅅㅅ 작성일

1번이면 누군가가 쿠데타만일으키지않으면 국회의원 확정이네 ㅋ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골드1주제에 정치질을 해?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이대나왔다고 겜창 트위치년이 국회의원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가 아줌매미가 이제 치매가 오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님의 댓글

작성일

혜지 보르시 발언 금지법 만들면 딱이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이번 총선때 다른거 모르겠고 비례대표명단이 궁금하다 비례대표보면 그 정당 수준이 보이니...

ㅇ님의 댓글

작성일

근데 대굴빡이 왜 이리 크냐
아니면 어좁이 인거냐
왜 이리 어색함이 들 정도로 크지

Total 33,625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3625 코리안탑걸 15 0 11:00
33624 코리안탑걸 21 0 10:45
33623 코리안탑걸 25 0 09:10
33622
박항서 근황 N새글 댓글 13
코리안탑걸 35 0 08:55
33621
31번 환자 근황 N새글 댓글 3
코리안탑걸 63 0 08:30
33620 코리안탑걸 30 0 08:10
33619 코리안탑걸 30 0 07:55
33618 코리안탑걸 31 0 06:05
33617 코리안탑걸 38 0 05:45
33616
정신줄 놓은 인턴 N새글 댓글 3
코리안탑걸 47 0 05:30
33615 코리안탑걸 36 0 05:05
33614
텃새 부리는 홍석천 N새글 댓글 1
코리안탑걸 29 0 05:00
33613 코리안탑걸 28 0 04:55
33612 코리안탑걸 76 0 04:30
33611
필력 좋은 미국인 N새글 댓글 7
코리안탑걸 29 0 04:05
33610
수염왕 최강창민 N새글 댓글 8
코리안탑걸 25 0 03:55
33609 코리안탑걸 26 0 03:45
33608
장승연 인생샷 N새글 댓글 1
코리안탑걸 32 0 03:35
33607
두테르테가 또 N새글 댓글 16
코리안탑걸 29 0 02:30
33606 코리안탑걸 40 0 01:45
33605 코리안탑걸 42 0 01:35
33604
펀드 전문가의 조언? N새글 댓글 14
코리안탑걸 40 0 01:20
33603 코리안탑걸 48 0 04-03
33602
체코의 시설 매니저 N새글 댓글 2
코리안탑걸 92 0 04-03
33601
에이미 폭로 사건의 진실 N새글H인기글 댓글 13
코리안탑걸 105 0 04-03
33600 코리안탑걸 60 0 04-03
33599
요즘 존잘 존예 특징 N새글 댓글 16
코리안탑걸 98 0 04-03
33598 코리안탑걸 65 0 04-03
33597 코리안탑걸 100 0 04-03
33596 코리안탑걸 91 0 04-03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코리안탑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