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탑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신종 전세 사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리안탑걸 작성일 21-10-05 19:40 조회 904 댓글 10

본문

신종 전세 사기신종 전세 사기
 
 
 

댓글목록

90님의 댓글

90 작성일

한국인들이 사기를 잘 당하고 한국이 사기범죄율 세계1위인 건 그 만큼 울나라 국민들이 생각없고 멍청하다는 거로 해석 됩니다.
머리가 샤프하고 창의적인 사람은 절대 사기 안 당해요.
여기서 머리가 좋다 나쁘다는 건 학교 다닐 때 한자 잘 외우고 영어단어 외우고 국사 연도 외우고 수학공식 암기하고 그런 성실성이 아닙니다.
타고난 창의력 센스 두뇌회전등을 말합니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맘먹고 작정하고 하는 전세사기는 절대 못막아
안타까울뿐..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이래서 공인중개사를 조져야됨 공인중개사가 돈만처먹지 저런거에대해서 사실상 무지하고 까놓고 사기를 중매한건데 저런경우 공인중개사를 처벌하지못하는데 관련법이 개정되서 공인중개사가 저런거 중매한경우 과실이든 무과실이든 처벌이 가능하게 하고 대리보상을 하게 만들어야지 집 중매할때마다 수백만원 수천만원 받아처먹는데 책임은 하나도 안진다?? 말이안되지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사기에 너무 관대해.

ㅇㄹㅎ님의 댓글

ㅇㄹㅎ 작성일

공인중개사가 책임져야지~ 저런거 책임지로 중개하고 계약 맺어주고, 돈 받아간 거 아닌가?
10만원 정액받고, 계약서 대신 작성해주는 업무라면 책임을 제한하겠지만
거래금액의 몇 프로를 대놓고 쳐먹는 새끼들이 지 잘못 아니라고 하는거 개역겹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이래서 총기규제 해제가...사기꾼들 전부 착해지게...

4님의 댓글

4 작성일

당연히 공인중개사가 많은부분을 책임을 져야죠
공인중개사 시험을 뒤로 봤나
그거하라고 비싼 복비 주며 중개사 통하는 거지
기본적인 신탁 수탁도 모르는 것들이 뭔 중개를 한다고 참 ㅋㅋ

ㅎㅎ님의 댓글

ㅎㅎ 작성일

계약할 때 수수료는 양쪽으로 어마어마하게 받아가면서 책임은 안지는 이상한 자격증.

123님의 댓글

123 작성일

부동산업자가 당근 같이 사기친거임..

KOKO님의 댓글

KOKO 작성일

저걸 책임 안 지면 공인중개사 왜 중간에 끼는 거임??

Total 27,000건 8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6790
괴담 없는 괴담회 H인기글 댓글 6
코리안탑걸 469 0 11-27
26789
몸 망가지는 운동중독 H인기글 댓글 7
코리안탑걸 649 0 11-27
26788
제육덮밥집 사장의 스펙 H인기글 댓글 6
코리안탑걸 485 0 11-27
26787
도쿄에 지어지는 빌딩들 H인기글 댓글 9
코리안탑걸 465 0 11-27
26786 코리안탑걸 390 0 11-27
26785 코리안탑걸 311 0 11-27
26784 코리안탑걸 372 0 11-27
26783 코리안탑걸 426 0 11-27
26782
탈레반식 창조 관광 H인기글 댓글 6
코리안탑걸 339 0 11-27
26781
요즘 10대가 받는 교육 H인기글 댓글 9
코리안탑걸 488 0 11-27
26780
찝찝한 나이트 후기 H인기글 댓글 5
코리안탑걸 378 0 11-27
26779
박소담의 찐 술친구 H인기글 댓글 7
코리안탑걸 311 0 11-27
26778
4억 예산에 손 댄 공무원 H인기글 댓글 1
코리안탑걸 285 0 11-27
26777 코리안탑걸 267 0 11-27
26776
쿠팡맨의 특별한 배송법 H인기글 댓글 19
코리안탑걸 330 0 11-26
26775 코리안탑걸 274 0 11-26
26774
리니지식 개돼지 조련 H인기글 댓글 12
코리안탑걸 304 0 11-26
26773 코리안탑걸 293 0 11-26
26772
솔방울 주워와서 키우기 H인기글 댓글 7
코리안탑걸 317 0 11-26
26771 코리안탑걸 288 0 11-26
26770 코리안탑걸 389 0 11-26
26769 코리안탑걸 360 0 11-26
26768
경찰이 자꾸만 해낸다 H인기글 댓글 5
코리안탑걸 331 0 11-26
26767
혼전순결 외치던 남학생 H인기글 댓글 4
코리안탑걸 422 0 11-26
26766 코리안탑걸 346 0 11-26
26765 코리안탑걸 319 0 11-26
26764
당황한 앞바퀴 무브먼트 H인기글 댓글 2
코리안탑걸 249 0 11-26
26763 코리안탑걸 472 0 11-26
26762 코리안탑걸 599 0 11-26
26761 코리안탑걸 351 0 11-26

Copyright © 코리안탑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