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탑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본인이 잘 생겼는지 확인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리안탑걸 작성일 21-10-06 04:46 조회 1,616 댓글 12

본문

본인이 잘 생겼는지 확인하는 방법
 
 
 

댓글목록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가족 이외의 사람들에게 일상적으로 잘 생겼다는 소리를 들어야 함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30대 중반 기준, 결혼전에 해본 아만다라는 어플 기준 3.7전후인데도
인생 살면서 잘생겼단 소리 전나 들으면 처음보는 사람이 잘생겼다해도 감흥도 없음.
그런 얘기 들으면 그냥 겉으로는 ‘감사합니다 하하하~‘ 하면서도 속으로는 ‘아 놔 피곤하게 나도 너한테 덕담 칭찬해줘야 되는데 왜 쓸데없는 얘길하는거여’ 하고 오히려 짜증이 더 났음

근데 그것도 총각때나 얘기지 ㅋㅋㅋ 지금은 잘생겼단 소리 듣기도 힘들다 ㅋㅋㅋ

ㅎㅎ님의 댓글

ㅎㅎ 작성일

버스나 지하철 탈 때ㅡ아주 어린 애기들이 내 얼굴을 한참동안 지긋이ㅜ바라보고 나랑 눈이 마주쳐도 싫은 표정없이 바라보고 웃으면 잘생기거나 예쁜 거.

ㅍㅂㄴ님의 댓글

ㅍㅂㄴ 작성일

상대가 남자라면?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어디 병필이 형들 외모 자랑한번 해봐~! 들어는 줄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우리 어머니가 나 중학교 3학년때 너는 절대 잘생긴 얼굴 아니라고 단정하게는 생겼다고 못박아 말씀하셨어...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어렸을때부터 남자가 이쁘게 생겼네 기생오라비처럼 생겼네 연예인같이 생겼네라는 소리 수도 없이 듣고 살았는데
그땐 질투하는애들이 기생오래비 같이 생겼다고 매번 그랬다.. 그게 지금은 꽃미남이라는 단어가 생겼어;;
소개팅 미팅 에프터 안받아본적없고 40년 사는동안 12명 사귀는동안 한번도 먼저 대쉬해본적 없다
상견례하고 처거식구들 인사갔을때 연예인왔다고 하더라;; 부답스럽지만 이제는뭐 그냥 생활이라 아무느낌도 없다

유썅님의 댓글

유썅 작성일

<p> 어이 임씨 그만 일어나서 웍이나 돌려</p>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나한테 대쉬한 애들중이 특이한 경우만 골라도 친구 애인, 여자친구 친언니, 외사촌동생, 5촌동생, 사돈처녀 등 그외 결혼한 유부녀는 부지기수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연예인 왔다고 떠들 정도면 처가쪽이 ㅈㄴ 못생겼겠네
옆에 어떤 사람이 있는지가 그사람의 수준이야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유아원 유치원 초 중 고 대 직장
잘생기면 여자들이 가만히 두질 않어.. 이게무슨 방법이 필요해..
본인들이 제일 잘 알지 뭐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20살 대학1학년때 섹 스를 10번이상 한다
=잘생긴것

Total 26,993건 8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6783 코리안탑걸 318 0 11-26
26782
당황한 앞바퀴 무브먼트 H인기글 댓글 2
코리안탑걸 247 0 11-26
26781 코리안탑걸 466 0 11-26
26780 코리안탑걸 595 0 11-26
26779 코리안탑걸 344 0 11-26
26778 코리안탑걸 357 0 11-26
26777
백마고지 이등병의 유해 H인기글 댓글 8
코리안탑걸 300 0 11-26
26776
헐리웃 비공인 대인들 H인기글 댓글 3
코리안탑걸 254 0 11-26
26775 코리안탑걸 338 0 11-26
26774
주차 갑질 정의구현 H인기글 댓글 1
코리안탑걸 262 0 11-26
26773 코리안탑걸 357 0 11-26
26772 코리안탑걸 358 0 11-26
26771 코리안탑걸 323 0 11-25
26770 코리안탑걸 376 0 11-25
26769 코리안탑걸 323 0 11-25
26768
소개팅 프로그램 대참사 H인기글 댓글 9
코리안탑걸 386 0 11-25
26767 코리안탑걸 434 0 11-25
26766 코리안탑걸 414 0 11-25
26765 코리안탑걸 376 0 11-25
26764
전 세계 금수저 원탑 H인기글 댓글 1
코리안탑걸 387 0 11-25
26763 코리안탑걸 401 0 11-25
26762
열도 초등학생 밈 H인기글 댓글 1
코리안탑걸 309 0 11-25
26761
김종국 100억 vs 운동 H인기글 댓글 10
코리안탑걸 439 0 11-25
26760
어메이징 배송 오류 H인기글 댓글 6
코리안탑걸 335 0 11-25
26759
일본 버블시대 사회 풍경 H인기글 댓글 13
코리안탑걸 436 0 11-25
26758
농협이 또 해냈다 H인기글 댓글 1
코리안탑걸 370 0 11-25
26757 코리안탑걸 338 0 11-25
26756 코리안탑걸 350 0 11-25
26755 코리안탑걸 375 0 11-25
26754 코리안탑걸 314 0 11-25

Copyright © 코리안탑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