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탑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엄마의 성을 물려 준 부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리안탑걸 작성일 21-10-25 18:48 조회 760 댓글 22

본문

엄마의 성을 물려 준 부부
 
 
 

댓글목록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니 성은 니 엄마꺼냐?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자기는 아빠 성을 따랐으면서, 남편이 딸에게 성을 물려주는 것을 빼았네. 좆같구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불쌍하다 페미한테 설거지당하고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작성일

남성에게 니 씨앗이라고 설득시켜주는 인증마크지

ㅈㅈㅈㅈ님의 댓글

ㅈㅈㅈㅈ 작성일

이런건 천천히 해도 되는데 너무 앞서간다

사회나가서 이상하게 보이고 딸도 이해 못할수 있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조선초기였나 고려였나 여자도 성씨를 이을수 있었음 ㅋㅋㅋ

ㄴㅎ님의 댓글

ㄴㅎ 작성일

22222
열에 아홉은 겉으론 이해한척 하면서,
친아빠가 재혼한 아빠라고 생각하겠지.
사춘기 시절엔 왜 이렇게 지었냐고 방황할테고.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잘 어울리는 호구와 페미 ㅋㅋㅋㅋㅋㅋ
분명 다들 처음 볼 때는 편모 가정에 들어온 새아빠 정도로 생각할 거임
동네 아줌마들 사이에서 저 집 좀 이상하다고 뒷담 개까이고 그 아줌마들이 자기 애들한테 저 집 애랑 놀지 말라고 해서 애는 점점 따돌림 당할 거다

요즘 세상에님의 댓글

요즘 세상에 작성일

ㅇㅇ 진짜 애한테 피해감.

ㅋ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ㅋ 작성일

와 ㅋㅋ왜국애들 결혼하고 성씨 바꾸는거 보면 기절초풍하겠네 ㅋㅋㅋㅋ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호구와 페미 잘어울리는 한쌍이다. 방생 제발 금지.

음님의 댓글

작성일

저 머리스타일과 저 각도는 모여서 연습하는거냐?

1231231님의 댓글

1231231 작성일

성이 뭐 아무 의미없다.

조각님의 댓글

조각 작성일

저거하나에서 가정의 불행함이 눈에 그려진다.

ㅂㅂㅂ님의 댓글

ㅂㅂㅂ 작성일

이마에 주홍글씨를 새겨줬네 , 평생 재혼해서 데려온애라고 오해받고 , 딸이니 장모가 페미라는데 누가 데려갈꼬? 성은 이름같이 개명도 안되잖아?

dd님의 댓글

dd 작성일

진심 애가 불쌍하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애가 나중에 커서 원하면 모를까. 애가 커가면서 사회에서 받을 편견은 어쩌라고 지 맘대로 하냐.

파오후님의 댓글

파오후 작성일

존나 스마트한척 하면서 지었갰지
하지만 현실은...

ㅁㄴㅇ님의 댓글

ㅁㄴㅇ 작성일

남자 관상이 ㅎㅎ

Magneto님의 댓글

Magneto 작성일

벽에 붙은 신문 스크랩도 주목할만 하네

ㅈㅈ님의 댓글

ㅈㅈ 작성일

윤김XX 같이 성 2개 쓰느니 차라리 저게 낫다고 본다. 평소 생활이 어떤지야 알수 없지만 부부가 같이 합의했다는데 뭐 어쩔거야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작성일

이건 뭐 안봐도 퐁퐁남 그 자체겠네

Total 26,960건 2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6930 코리안탑걸 222 0 11-26
26929
백마고지 이등병의 유해 H인기글 댓글 8
코리안탑걸 166 0 11-26
26928
헐리웃 비공인 대인들 H인기글 댓글 3
코리안탑걸 159 0 11-26
26927 코리안탑걸 207 0 11-26
26926
주차 갑질 정의구현 H인기글 댓글 1
코리안탑걸 155 0 11-26
26925 코리안탑걸 203 0 11-26
26924 코리안탑걸 223 0 11-26
26923 코리안탑걸 198 0 11-25
26922 코리안탑걸 245 0 11-25
26921 코리안탑걸 216 0 11-25
26920
소개팅 프로그램 대참사 H인기글 댓글 9
코리안탑걸 247 0 11-25
26919 코리안탑걸 295 0 11-25
26918 코리안탑걸 289 0 11-25
26917 코리안탑걸 246 0 11-25
26916
전 세계 금수저 원탑 H인기글 댓글 1
코리안탑걸 250 0 11-25
26915 코리안탑걸 276 0 11-25
26914
열도 초등학생 밈 H인기글 댓글 1
코리안탑걸 205 0 11-25
26913
김종국 100억 vs 운동 H인기글 댓글 10
코리안탑걸 324 0 11-25
26912
어메이징 배송 오류 H인기글 댓글 6
코리안탑걸 236 0 11-25
26911
일본 버블시대 사회 풍경 H인기글 댓글 13
코리안탑걸 306 0 11-25
26910
농협이 또 해냈다 H인기글 댓글 1
코리안탑걸 261 0 11-25
26909 코리안탑걸 220 0 11-25
26908 코리안탑걸 243 0 11-25
26907 코리안탑걸 250 0 11-25
26906 코리안탑걸 198 0 11-25
26905
3대 700kg 친다는 21살 학식 H인기글 댓글 17
코리안탑걸 291 0 11-25
26904
전두환 혈액암 원인 H인기글 댓글 16
코리안탑걸 265 0 11-24
26903 코리안탑걸 201 0 11-24
26902 코리안탑걸 322 0 11-24
26901
국보급 유물 도굴 피하기 H인기글 댓글 10
코리안탑걸 208 0 11-24

Copyright © 코리안탑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