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탑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웃지도 울지도 말라는 개통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리안탑걸 작성일 21-11-25 18:54 조회 234 댓글 16

본문

웃지도 울지도 말라는 개통령
 
 
 

댓글목록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나사 빠진 개빠들의 공통점은 자기연민이 엄청나게 강하고 감정기복이 심함
그래서 허구한날 눈물 질질 짜고 조울증 환자처럼 울었다가 웃었다가...
그러니까 개한테마저 감정적으로 의존하고 집착함 개 키우는 여자가 남자보다 훨씬 많은 이유임

레이님의 댓글

레이 작성일

남녀 할 거 없이 당연한거지 정서적인 유대관계나 외로움 우울증이 있는 사람이 개를 더 좋아하고 키우고 싶어하겠지 배고프니까 전자레인지 있는 거 처럼 필요하니까 키우는거다 결국 개는 물건인 셈이다 나도 강아지 좋아하긴하지만 사실 인간이 개를 키우면서 기쁨을 느끼고 싶은거지 개 자체를 양육하기 위해 키우는 게 아니다

개를 이용하고 개는 사료를 주니까 사람을 이용하고 서로 그런 셈

ㅇ님의 댓글

작성일

네가 싸패인건지 모르겠는데 사람도 마찬가지 아니야? 나는 내 와이프 포함 가족들도 필요에 의해 가까이 두고 관계를 유지하는 거지 그 사람 자체로 좋은건 딸아이 빼고는 없음…

ㅇ님의 댓글

작성일

그냥 뒷목 잡고 잠시 들어....
몇번 그러면 정신차려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그냥 가르쳐주면 되는데, 항상 오바를 떰.
난 이찬종스타일이 천배 좋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근데 나라도 저런 일 계속 하다 보면 사람 따라 스텐스 변할 거 같은데
딱 봐도 주인이 흐지부지 되겠다 싶으면 그냥 첨부터 강하게 말하는 게 더 나음

물론 이찬종 스타일도 할 것만 딱딱 말해주고 좀 기계적인 게 있지만 일반인에게는 더 알아먹기 쉬울 거라고 생각은 함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오바 안 떨면 다큐 되잖아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나도 개 키우는 막장 사육자가 문제라는 것에 공감하지만 강형욱이 자꾸만 전지적 작가 시점으로 꾸짖고 사람을 자꾸 훈육하려 들 때마다 거부감 들어

예능이라는 거 감안하고서라도 강형욱은 개 전문가지 사람 전문가가 아닌데 자꾸만 사람을 훈육하려고 들어

그것도 개 훈련에 관해서만 한정되면 모르겠는데 선을 넘는 경향이 가끔 있음

제너럴 킴 재규어님의 댓글

제너럴 킴 재규어 작성일

개하고 사람하고 상호 교류하는 문제니 사람을 가르치는건데
뭔 사람전문가니 마니 하는소리를 하는겨.
꼭 부동산 공급이 문제라고 하니 수요 억제한다고 세금만 때리는 문죄인같은 소리 하네.

ㅁㅅㅁ님의 댓글

ㅁㅅㅁ 작성일

이게 개빠들이 흔히 하는 강형욱 싫어하는 이유지
자기가 병신 같아서 개까지 병신되는거라 사람한테 뭐라하면 괜히 찔려서 강형욱 욕함

글쓴이님의 댓글

글쓴이 작성일

딩동댕~

음~님의 댓글

음~ 작성일

저걸 왜 처우는거야?
개훈련시키는데 처울고, 헛소리하고, 사람처럼대하지말라는 소리를 하면되는데 개를 개처럼 안생각해서 저렇지.
저런 오버떠는것들이 그 개주인의 입장공감해가며 하려니 나오는것들이겠지.
지 자식 혼낼때도 저런짓은 안할텐데 개한텐 저러는것보면, 개를 사람처럼이 아니라 사람이 개가 되어 주인모시듯하는거같다.

음님의 댓글

작성일

해머로 머리 맞은거 처럼 띵하니깐 그렇지

ㄴ님의 댓글

작성일

그냥 제어할 능력 안되면 강아지나 키우지 뭔놈의 개를 키운다고 방송까지나가서 욕처먹고 질질찌냐

당산윤진영님의 댓글

당산윤진영 작성일

어리버리 ㅄ들과 가난한 사람들은 대형견 키울 자격이 없다. 대형견은 훈련중에 잘못하면 보호자한테 죽을수도 있겠구나라는 느낌까지 받아야 한다. 그리고 대형견들은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은 키우면 안된다. 하루에 몇번이고 산책과 놀이를 해줘야하고 같이 바다나 산에도 가야한다. 같이 비행기로 외국에 놀러갈때도 무료 아니고 1마리당 800불정도 추가로 들어간다.

이경규님의 댓글

이경규 작성일

개빠들이 강형욱을 싫어하는 이유.
본인이 얼마나 ㅄ같은지 정확히 얘기해주니까 존나 듣기 싫거든.

Total 26,967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6967 코리안탑걸 203 0 06:16
26966 코리안탑걸 134 0 05:50
26965 코리안탑걸 111 0 04:58
26964
파산 위기라는 교토 N새글H인기글 댓글 7
코리안탑걸 126 0 04:32
26963 코리안탑걸 95 0 04:06
26962 코리안탑걸 105 0 03:40
26961 코리안탑걸 73 0 03:14
26960 코리안탑걸 73 0 02:22
26959
직장 내 여적여 실태 N새글H인기글 댓글 3
코리안탑걸 146 0 01:30
26958
괴담 없는 괴담회 H인기글 댓글 6
코리안탑걸 277 0 11-27
26957
몸 망가지는 운동중독 H인기글 댓글 7
코리안탑걸 360 0 11-27
26956
제육덮밥집 사장의 스펙 H인기글 댓글 6
코리안탑걸 265 0 11-27
26955
도쿄에 지어지는 빌딩들 H인기글 댓글 9
코리안탑걸 265 0 11-27
26954 코리안탑걸 208 0 11-27
26953 코리안탑걸 158 0 11-27
26952 코리안탑걸 191 0 11-27
26951 코리안탑걸 248 0 11-27
26950
탈레반식 창조 관광 H인기글 댓글 6
코리안탑걸 178 0 11-27
26949
요즘 10대가 받는 교육 H인기글 댓글 9
코리안탑걸 274 0 11-27
26948
찝찝한 나이트 후기 H인기글 댓글 5
코리안탑걸 204 0 11-27
26947
박소담의 찐 술친구 H인기글 댓글 7
코리안탑걸 158 0 11-27
26946
4억 예산에 손 댄 공무원 H인기글 댓글 1
코리안탑걸 135 0 11-27
26945 코리안탑걸 137 0 11-27
26944
쿠팡맨의 특별한 배송법 H인기글 댓글 19
코리안탑걸 187 0 11-26
26943 코리안탑걸 146 0 11-26
26942
리니지식 개돼지 조련 H인기글 댓글 12
코리안탑걸 171 0 11-26
26941 코리안탑걸 175 0 11-26
26940
솔방울 주워와서 키우기 H인기글 댓글 7
코리안탑걸 190 0 11-26
26939 코리안탑걸 158 0 11-26
26938 코리안탑걸 221 0 11-26

Copyright © 코리안탑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