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탑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샘 오취리 유튜브 댓글 상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리안탑걸 작성일 21-11-29 19:06 조회 570 댓글 22

본문

샘 오취리 유튜브 댓글 상황
 
 
 

댓글목록

킹받네님의 댓글

킹받네 작성일

저렇게 비난 받을정도로 잘못을 한건가?

ㅋㅋ님의 댓글

ㅋㅋ 작성일

ㅉㅉ

ㅋㅋ님의 댓글

ㅋㅋ 작성일

반성 및 사과를 안하니까 계속 욕처먹지

흑인혼혈님의 댓글

흑인혼혈 작성일

쟤보고 반성하라는 것도 웃기지 않냐 ㅋㅋ
한국인들이 흑인 개깔보는 건 사실이잖아 ㅋㅋㅋㅋㅋ
상대방 조롱하거나 욕할 때 "니에미 흑인"이라고 댓글 달잖아 ㅋㅋㅋ
"니에미 백인"이라고도 욕했으면 문제될 건 없지만 굳이 "니에미 흑인"이라고 욕하잖아.
그러니까 저 새끼도 폭발한거지.
"니에미 백인"이라고는 절대 안 하잖아.
백둥이 코스프레는 안 하면서 깜둥이 코스프레는 오지게 했잖아.
중고딩 어린 애들 조차 깜둥이 분장하고 코스프레 조롱하는데 샘오취리가 그냥 멍청하게 당하고만 있을까?
한국인들이 딱히 외적으로 흑인보다 피부 조금 하얀거 빼고는 다 못났는데?
흑인 보다 눈도 작고 얼굴도 크고 팔,다리도 짧고 그리고 못생겼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보다 못생긴 애들이 깜둥이 코스프레하고 놀려대는데 쟤보고 "한국인 보고 눈찢하지마"라고 하는 것도 웃기지 ㅋㅋㅋㅋ

음님의 댓글

작성일

그냥 개병신들이 지들 병신같음 표출하는거지.. 백이면 백색이라고 지랄하고 흑이면 흑색이라고 지랄하고...

저러고 경찰서에서 반성문 쳐쓰고 자빠져서 세상 탓이나 하는거지
댓글은 인생낭비다

77님의 댓글

77 작성일

자신의 선함을 강조하기 위해서 순수한 아이들을 이용해 먹었지
그것 말고도 여러 가지 있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통수에 얼마나 민감한데

ㅅ님의 댓글

작성일

자기들 욕은 절대 참지 못하는 한국

KOKO님의 댓글

KOKO 작성일

나도 바로 영상클릭후 1초만에 일시정지 "비공"누르고 바로 나감 ㅋㅋ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난 샘 오취리가 뭘 그렇게 잘못했다는 건지 이해가 안됨..

사회주의님의 댓글

사회주의 작성일

ㅋㅋㅋ대중들 눈에 튄거지뭐
사이버불링은 우리나라의 고유 문화!

ㅈㅍㅅ님의 댓글

ㅈㅍㅅ 작성일

굳이 찾아가서 친히 댓글까지 적어주는 정성에 경의를 표한다.

ㄴㄴㄴ님의 댓글

ㄴㄴㄴ 작성일

사실상 저게 국민 수준 평균치

ㅇ님의 댓글

작성일

유튜브는 안잡혀가냐 ? 존나 노빠꾸 많더라 ㅋㅋㅋ

ㅁㅅㅁ님의 댓글

ㅁㅅㅁ 작성일

유튜브는 사실상 거의 잡기 불가능 수준이지 구글 계정만들때 개인정보 같은건 들어가는게 없으니깐

ff님의 댓글

ff 작성일

본인한테는 관대하고 남들한테는 저렇게 엄격할수가 있냐..ㅋㅋ
ㅉㅉ 불쌍한 인생들

dD님의 댓글

dD 작성일

2020년 8월에 논란이 된 의정부고등학교 흑인 코스프레 인종차별 논란 사건에 뒤이어 예전 비정상회담 방송에서의 동양인 외모 비하 눈찢기 사건이 재조명되고, 이후 드러난 본인 SNS에서의 성희롱 댓글 논란으로 인해 향후 대한민국에서의 연예계 활동 및 방송 활동 전망이 굉장히 불투명해졌다.
//
2021년 7월 신안군에 있는 염전으로 봉사를 다녀왔는데 이미 이미지가 상당히 하락한 상태라 비아냥거리는 댓글이 대부분이다.
//
선 넘었네

쟤가 이태원서님의 댓글

쟤가 이태원서 작성일

줏어 먹은것만  니들 총합보다  많을걸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단체주의한테 잘못걸렸지 ㅎㅎ
내가볼땐 중국,베트남도 마찬가지일테고,
일본가서 활동하는걸 추천한다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작성일

병신새끼들 ㅋ

귀폭영길이님의 댓글

귀폭영길이 작성일

저렇게 대응하면 같은놈 되는거지 머..

PL님의 댓글

PL 작성일

이미 늦었음 한국은 ㅆㄹㄱ였다 컨셉으로 일본이나 중국가서 활동해라 돈 꽤나 벌듯

ㅁㅈㅇㅇㅇ님의 댓글

ㅁㅈㅇㅇㅇ 작성일

그냥 싫으면 관심을 주지 말지 왜 저러고 사니..

Total 27,586건 7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7406
최양락의 삶 H인기글 댓글 2
코리안탑걸 317 0 01-09
27405 코리안탑걸 408 0 01-09
27404
평발 언플 논란 H인기글 댓글 4
코리안탑걸 284 0 01-09
27403 코리안탑걸 440 0 01-09
27402 코리안탑걸 415 0 01-08
27401
34년간 헬스장 운영 H인기글 댓글 9
코리안탑걸 443 0 01-08
27400 코리안탑걸 437 0 01-08
27399 코리안탑걸 435 0 01-08
27398
김구라가 살린 에피소드 H인기글 댓글 4
코리안탑걸 328 0 01-08
27397 코리안탑걸 366 0 01-08
27396 코리안탑걸 451 0 01-08
27395 코리안탑걸 323 0 01-08
27394 코리안탑걸 379 0 01-08
27393 코리안탑걸 535 0 01-08
27392 코리안탑걸 415 0 01-08
27391
최신 PC방 시설 수준 H인기글 댓글 4
코리안탑걸 441 0 01-08
27390
촬영 중 경찰 만났던 썰 H인기글 댓글 6
코리안탑걸 411 0 01-08
27389 코리안탑걸 363 0 01-08
27388 코리안탑걸 395 0 01-08
27387 코리안탑걸 455 0 01-08
27386
착각하기 쉬운 관계 H인기글 댓글 30
코리안탑걸 475 0 01-07
27385 코리안탑걸 491 0 01-07
27384 코리안탑걸 470 0 01-07
27383 코리안탑걸 299 0 01-07
27382 코리안탑걸 319 0 01-07
27381
보살의 중고거래 H인기글 댓글 11
코리안탑걸 313 0 01-07
27380
어느 학교의 급식 조리실 H인기글 댓글 12
코리안탑걸 359 0 01-07
27379 코리안탑걸 248 0 01-07
27378 코리안탑걸 305 0 01-07
27377 코리안탑걸 346 0 01-07

Copyright © 코리안탑걸 All rights reserved.